자주 물어보시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.
원하시는 내용이 없을 경우,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.
A | 1.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
2. 음성안내를 확인하신 후 해당 증상을 문의하기에 연락처와 함께 남겨주시거나, 대표 번호로 전화연결 부탁드립니다. - "사용할 수 없는 카드입니다" - "등록되지 않은 사용자입니다." - 음성안내가 나오지 않음(카드가 인식되지 않음)
일월정밀 대표번호 : 1688-1186 |
---|
A | 저녁 시간대에는 대기전력의 소비를 줄이기 위해 조명을 낮게 설정하고 스피커 볼륨은 낮추게 됩니다. 혹시 저녁이 아니거나 저녁에도 조명 또는 볼륨에 대해 조절하고 싶으시다면 문의하기로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, 대표번호로 전화연결 부탁드립니다.
일월정밀 대표번호 : 1688-1186 |
---|
A | 비밀번호를 등록하신 후 4시간 이후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 4시간 이후에도 사용이 되지 않으신다면 문의하기로 연락처를 남겨주시거나, 대표 번호로 전화연결 부탁드립니다.
일월정밀 대표번호 : 1688-1186 |
---|
A | ※ 선불 장비의 경우 비밀번호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※
비밀번호 신규 등록 방법(변경 방법도 아래와 같습니다.) 1. 등록 버튼을 누릅니다. 2. "카드를 대주세요" 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카드를 대 주세요. 3. 상단 화면에 표시되는 동과 호수를 확인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. 4. "비밀번호 네자리를 입력하세요" 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설정하고자 하시는 비밀번호 4자리를 누른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. 5. "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하세요"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방금 눌렀던 비밀번호를 한 번 더 누른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. 6. "비밀번호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"라는 음성안내와 함께 비밀번호 등록이 완료됩니다.
비밀번호 삭제 방법 1. 등록 버튼을 누릅니다. 3. 상단 화면에 표시되는 동과 호수를 확인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. 4. "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하세요"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아무런 번호도 누르지 말고 바로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. 5. "비밀번호가 삭제되었습니다"라는 음성안내와 함께 비밀번호 삭제가 완료됩니다.
유의사항
|
---|